FAQ

    뒤로가기
    제목

    [결제관련] 입금했는데 입금이 되지 않은 것으로 나와요.

    작성자 D****(ip:)

    작성일 2017-09-06 18:08:00

    조회 47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르거나, 입금 금액이 주문 금액과 다를 때는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DEAR DAHLIA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8779-8080) 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주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