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품 수령 후, 사용자의 부주의에 의해 제품이 파손되거나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손상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상품 사용 후, 단순 변심 또는 제품의 향, 사용감,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3. 상품 수령 후,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위 경우에는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추가로 교환/환불 신청 없이 임의로 반품한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DEAR DAHLIA 고객센터(070-8779-8080) 문의 후 진행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 가능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