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기타] 비밀번호 분실로 임시비밀번호 생성을 요청했으나, 메일/메시지가 오지 않아요.

    작성자 D****(ip:)

    작성일 2017-09-06 17:37:00

    조회 28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메일/메시지가 스팸으로 자동 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Email 또는 문자 메시지의 스팸함을 확인해주세요.

    확인 후 스팸으로 설정이 되지 않음에도 메일 및 메시지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DEAR DAHLIA 고객센터(070-8779-8080) 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주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