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3월 31일에 주문했는데 아직 못 받았어요. 제가 주문할 때는 분명 품절아니었습니다. 오배송으로 아이라이너가 왔고, 힘들게 고객센터 톡으로 연결했더니 수거는 빠르게 해가시고 제가 주문한 제품은 여태 감감무소식. 곧바로 품절이라 기더렸는데.. 오배송이니까 전화라도 주시거나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계속 문자로 추후 연락준다 곧 받으실꺼다 소리만하고 송장번호라도 달라는데 또 답 없음. cs가 너무 엉망인거 아닌가요? 단순품절도 아니고 오배송으로 늦게
받는건데 뭐 연락이 되야 잘못을 바로 잡지요! 고객 돈이 우습나 싶어서 취소하고 싶어도 이미 주문은 완료가 되어버린 상황... 너무 어이가 없네요..
(2024-04-12 14:04:5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